연예

원더우먼 등장인물과 인물 관계도 정리! (펜트하우스 후속작)

다양 정보 2021. 9. 19. 17:52
반응형

펜트하우스 후속작으로 또 다른 재미있는 드라마가 방영을 시작했습니다. 바로 '원더우먼'입니다. 이하늬 배우님의 1인 2역이 참 인상적인데요. 이 글에서는 주요 원더우먼 등장인물과 원더우먼 인물 관계도를 정리해보았습니다. 

 

주요 원더우먼 등장인물

출처-원더우먼 공식 홈

 

▷원더우먼 등장인물- 조연주 (이하늬 분)

 

조직폭력배 서평 남문파 행동대장의 외동딸로 서울법대를 나와서 사법고시까지 우수한 성적으로 합격하여 중앙지검 형사 3부의 검사가 된 주인공입니다.

그녀는 스폰받기, 실세 라인 타기 등을 잘하는 검사계의 비리 검사입니다.

차장검사에게 잘 보이기 위해서 차장검사를 물 먹인 사건을 몰래 쫓다가 경매장에서 자신과 너무나 똑같이 생긴 여자를 발견합니다.

그곳에서 용의자 추격 중 의문의 차량에 치여 사고를 당하는데 이 사고로 기억을 상실합니다. 병원에서 눈을 떴을 때 주변의 사람들에게 자신이 한주 그룹 며느리라는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한주 그룹 못지않게 그녀의 친정은 유민그룹으로 유민그룹의 경영권을 오롯이 승계하게 될 유일한 상속녀라는 이야기까지 듣습니다. 어쩔 수 없이 재벌가의 며느리로 살아가지만 본연의 성질과 능력과 기개가 자신도 모르게 불쑥 튀어나오게 됩니다. 

 

 

 

 

출처-원더우먼 공식 홈

 

▷원더우먼 등장인물-강미나 (이하늬 분)

 

재벌가 유민그룹의 막내딸이자 재벌가 한주 그룹의 며느리로 재벌 그 자체의 삶으로 보이지만 온갖 구박을 받으며 살아갑니다.

친정인 유민그룹에서는 혼외자라며 구박을 받으며 자란 미나는 부모님이 정해준 정략결혼자였던 승욱(이상윤 분)을 만나서 잠시 행복한 희망을 가졌지만 한주 그룹의 후계자가 바뀌면서 승욱(이상윤 분)이 아닌 성운(송원석 분)과 결혼하게 됩니다.

얼마 뒤 시댁에도 혼외자임이 알려졌고, 미나는 한주 그룹에서 더 악랄한 구박을 받으며 살아가게 됩니다.

그러던 어느 날 미나는 갑자기 사라지게 됩니다.

미나는 과연 어디로, 무엇 때문에 사라지게 된 걸까요?

 

 

 

 

 

 

출처-원더우먼 공식 홈

▷원더우먼 등장인물-한승욱(이상윤 분)

 

훈훈한 외모를 가지고 있으면서도 서글서글한 성격의 승욱.

그는 한주 그룹의 차기 후계자였지만 갑작스러운 아버지의 죽음으로 후계자 자리가 작은아버지 영식으로 바뀌면서 승욱(이상윤 분)은 자연스럽게 밀려나게 됩니다.

후계자뿐만 아니라 약혼자였던 미나(이하늬 분)도 빼앗기고 모든 것을 잊기 위해 어머니와 함께 미국으로 갔다가 아버지 죽음에 얽힌 비밀을 찾기 위해 다시 한국으로 돌아오게 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첫사랑 미나가 필요했지요.

하지만 다시 만난 미나는 그가 알던 사람이 아니라 어딘가가 이상합니다. 거침없고 걸걸하고.. 그는 이상함을 느낍니다.

 

 

 

출처-원더우먼 공식 홈

 

▷원더우먼 등장인물-한성혜(진서연 분)

 

한주 그룹 2남 2녀 중 장녀입니다.

단지 여자라는 이유로 그룹 후계구도에서 제외되지만 시대가 바뀌고 있으니 자신도 후계자가 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희망을 놓치지 않습니다.

남동생을 이기기 위해 몇 배의 노력을 하면서 살아갑니다.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자신의 위치를 올리며 현재의 위치에 이르게 됩니다.

조금만 더 하면 될 것 같은데 집안의 먼지 같던 존재인 올케 미나(이하늬 분)가 사고를 당한 이후 사사건건 돌멩이를 던져 댑니다.

이 돌멩이들이 거슬릴 때 즈음 이것이 큰 물결을 이루어 성혜의 비밀까지 수면 위로 떠오르게 됩니다.

 

 

 

출처-원더우먼 공식 홈

 

▷원더우먼 등장인물- 안유준(이원근 분)

 

연주(이하늬 분)와 사법연수원 동기이자 서평 지청 검사입니다.

탁월한 두뇌와 수려한 외모, 겸손한 성격의 소유자로 연주를 옆에서 섬세하게 챙깁니다.

연주가 사라진 뒤에도 연주에게 무슨 계획이 있을 것이라 생각하면서 기다리지만 연주의 행방불명이 길어지면서 그녀에 대한 자신의 마음을 깨닫게 됩니다. 

 

원더우먼 인물 관계도

 

출처- 원 더 우먼 공식홈

원더우먼 인물 관계도- 한주 家 사람들

출처-원 더 우먼 공식홈

▷원더우먼 인물 관계도-한성운(송원석 분)

한주 그룹 차남으로 미모와 재력 야망을 모두 가진 한주 그룹 황태자입니다. 사랑 없이 정략결혼으로 미나(이하늬 분)와 결혼을 하였지만 미나를 두고 다른 여성과 바람도 피웁니다. 그런데 조용하기만 했던 미나가 사고 후 많이 달라짐을 느낍니다. 달라진 아내를 보면서 성운 또한 예전과 다른 어떠한 생기를 느끼게 됩니다.

 

▷원더우먼 인물 관계도-한영식(전국환 분)

한주 그룹 창업주의 둘째 아들로 태어나 형과 십여 년간 후계자 다툼을 하다가 형의 사망으로 인하여 한주 그룹 회장이 됩니다. 화통한 성격으로 회사 사람들이나 주변 사람들에게 의리파 회장님으로 알려져 있으나 실상을 다릅니다. 자신의 안위와 욕망을 위해서라면 뭐든지 하는 성격으로 사고 후 변해버린 며느리 미나를 보며 마음 불편해합니다.

 

▷원더우먼 인물 관계도-서명원(나영희 분)

한주 그룹 안주인으로 60대이지만 좋은 걸 하도 많이 먹어서 아직 피부도 탄탄합니다.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이 있으면 소리를 질러대고 그 누구의 눈치도 보지 않고 직언을 하는 안하무인인 사람입니다.

 

▷원더우먼 인물 관계도-한성미(송승하 분)

그냥 매달 용돈을 10억 쯤 받기를 원하는 한주 그룹의 막내딸로 자신의 위치에 만족해하며 눈치 볼 사람이 없으니 말을 그냥 생각 없이 내뱉는 성향이 있습니다. 늘 무엇을 가지려고 노력하는 언니 성혜(진서연 분)의 삶이 팍팍하다고 느낍니다.

 

▷원더우먼 인물 관계도-허재희(조연희 분)

한주 그룹의 큰 며느리이지만 그의 남편인 한주 그룹의 장남(한성찬)의 죽어 이 세상 사람이 아닙니다. 그녀의 친정은 한주 그룹과 라이벌이 될지도 모르는 비슷한 규모와 계열사를 지닌 같은 재벌가입니다. 하지만 그녀는 친정의 회사보다는 시댁의 회사를 가지고 싶어 합니다. 그는 이 희망을 그의 아들 선우에게 두고 있습니다. 그래서 자신이 밀려나는 것보다 장손이자 자신의 아들인 선우가 밀려나는 것에 예민합니다.

 

▷원더우먼 인물 관계도-한선우(신서우 분)

어른들이 미나(이하늬 분)를 무시하는 것을 보고 자신도 미나를 무시하고 투명인간 취급했지만 미나와 바뀐 연주(이하늬 분)의 활약을 보고 그녀를 우상처럼 따르게 됩니다.

원더우먼 인물 관계도-한주 그룹 사람들

출처-원 더 우먼 공식홈

▷원더우먼 인물 관계도-노학태(김창완 분)

승욱(이상윤 분)의 아버지 최측근으로 승욱 아버지 지원으로 공부해서 사시를 패스하여 일찌감치 검사 생활을 접고 한주 그룹으로 들어갑니다. 한주 그룹 법무팀장으로 승욱의 상처가 신경 쓰여 승욱을 아버지처럼 돕는 인물입니다.

 

▷원더우먼 인물 관계도-김경신(예수정 분)

한주 그룹 회장 집의 가사도우미로 선대 회장 사모의 치매 수발까지 훌륭히 해내어 선대 회장에게 한주 그룹 명예이사 직함까지 받아 집에서의 호칭은 김이사 님입니다. 한주 그룹의 모든 일을 지켜봐 알고 있는 것이 많습니다.

 

▷원더우먼 인물 관계도-정도 우(김봉만 분)

성혜(진서연 분)의 경호원 및 수행비서로 그의 어린 동생이 죽을 뻔했을 때 성혜의 도움으로 수술에서 살아난 사연이 있습니다. 그 후 성혜의 충실한 심복이 됩니다. 

 

▷원더우먼 인물 관계도-트랑(흐엉 분)

베트남 가사도우미로 한국말을 못 하는 척을 해서 한 회장 집에 살아남습니다. 뛰어난 한국말로 연주(이하늬 분)에게 집안사람들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출처-원 더 우먼 공식홈

원더우먼 인물 관계도-연주 주변 사람들

▷원더우먼 인물 관계도-류승덕(김원해 분)

현 권력의 핵심으로 서울 중앙지검 3 차장검사입니다. 정의 구현 따위는 관심이 없고, 높은 위치로 올라가는 것에 관심이 많습니다. 자신의 위치에 비해 배포가 크지 못하고 생각보다 겁이 많습니다.

▷원더우먼 인물 관계도-강명국(정인기 분)

연주(이하늬 분)의 아버지로 전 조직폭력배 서평 남문파 행동대장이었습니다. 출소 후 착실하게 공장 경비원으로 지내다가 방화살인범으로 지목되어 복역하고 있습니다. 연주가 자신과 인연을 끊은 것을 알고 그녀에게 나타나지 않습니다. 과거 이력과 복역 중인 범죄자 같지 않게 해탈한 태도를 보입니다.

 

▷원더우먼 인물 관계도-왕필규(이규복 분)

연주의 아버지인 명국이 아끼던 조폭 후배로 지금은 후배 대치와 함께 횟집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연주가 스폰을 받고 풀어준 범죄자들에게 피해자들의 사적 보복을 해달라는 부탁을 받고 누구보다 신나게 자신이 홍길동이 된 양 달려듭니다. 

 

▷원더우먼 인물 관계도-최대치(조달환 분)

필규의 오른팔로 필규와 횟집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허풍이 심하고 입만 살았으며 정작 나서야 할 때는 어떻게든 빠져나갑니다.

출처-원 더 우먼 공식홈

원더우먼 인물 관계도-그 외 사람들

▷원더우먼 인물 관계도-박소이(박정화 분)

연주의 남편 성운의 오랜 연인이자 내연녀입니다. 현재 9시 뉴스 앵커로 오랜 연인이었던 성운이 정략결혼으로 연주와 결혼을 한 뒤 성운과 내연 관계를 유지합니다.

 

▷원더우먼 인물 관계도-이봉식(김재영 분)

철저하게 이익을 따라 움직이는 사기꾼입니다.

 

▷원더우먼 인물 관계도-강은화 (황영희 분)

유민그룹 재단 이사장으로 자신의 오빠인 미나(이하늬 분) 아버지의 죽음으로 미나와 유민 그룹 경영권 다툼을 벌이는 미나의 고모입니다.

 

지금까지 원더우먼 등장인물과 원더우먼 인물 관계도를 알아보았습니다. 그 스토리가 재미있고 매 회 기다려지는데요. 앞으로 어떻게 전개가 될지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